<USA Today> 소개한 '성공을 위한 시간관리법 20' 보내드립니다.
글을 읽으면서 여러분의 시간 사용 습관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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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 하나 체크하면서 자신의 시간 사용 습관을 체크해 보았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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많은 부분이 일치하네요. 정말 귀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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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1. 무슨 일이든지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한다
.
#2.
출퇴근시 자동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을 활용한다
.
#3. '
'에게 최고로 능률이 오르는 시간이 언제인가를 파악하고, 시간에는

가장 소중한 일을 하라.
#4.
낙관주의자가 돼라
.
#5.
자잘한 업무를 묶어서 한꺼번에 처리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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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6.
정신을 집중해야 하는 창조적인 업무는 행정적 업무와 분리시킨다
.
#7.
한번 순대기 시작한 일은 가능하면 끝을 낸다
.
#8.
사무실이나 책상의 레이아웃을 개선하고, 특히 책상은 되도록 깔끔하게 정돈한다
.
#9.
모든 업무상의 편지와 리포트, 수입 명세서 등에 날짜를 기입하고 봤다는 표시를

해두는 습관을 기른다.
#10.
계획을 짜고 우선 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할당한다
.

#11.
동료들이나 상관과 어느 일을 먼저 해야 것인가를 의논한다
.
#12.
타이트한 스케줄보다 느슨한 스케줄이 업무 완성률을 높인다
.
#13.
개인적인 대화나 전화는 최대한 자제한다
.
#14.
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써놓을 있는 비상 노트를 갖고 다닌다
.
#15.
스스로 업무에 대한 마감 시간을 정해 놓는다
.

#16.
머리와 체력도 리듬을 탄다. '10 휴식' 리듬에 상향 곡선을 그리게 해준다
.
#17.
약속 시간에 일찍 도착하도록 항상 10 여유를 둔다
.
#18.
자신의 컨디션에 맞춰 중요한 일과 사소한 일에 분배해 처리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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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19.
정말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꾸준히 시간을 내려고 노력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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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20.
지금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쓰고 있는가를 자문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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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: 김경훈 , <한국인의 트렌드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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