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시죠?

sorry

glad

happy

delighted + to 동사

pleased← ~하니까 (~하니까 : 미안하다/기쁘다/행복하다/기쁘다/놀라다

surprised

smile

weep

grieve.

"위 단어들 다음에 to동사는 to동사 해서 기분이 그랬다의 의미"

"분석해 보면 쉬워지는 놀라운 영어"

1. I'm sorry to be late.

미안해늦었으니까

내가 미안해.+ 늦어서

2. I'm surprised to hear that.

나는 놀라워요 그걸 듣고서

3. l’m glad to be outside.

나는 기뻐요. 밖에 나와서

4. I am lucky to have her as my classmate.

나는 행운입니다 그녀가 저와 같은 반 친구여서

5. l’m glad to win the game.

나는 기뻐요 게임에 이겨서

퍼가실 땐 흔적 좀? 카페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"영어공부 고통없이 배우는 국민 운동 본부" 만들고 싶습니다.

http://cafe.naver.com/ohspeed

+ Recent posts